"3 1운동 때 룸살롱, 술판, 난리쳤다" 설민석 주장은 무엇이 틀렸나 < 오피니언 < 미분류 < 기사본문 뉴스톱


간단한 고액 알바라 속이고 텔레그램 등으로 20대 초반을 주로 접촉한다”고 말했다.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9일 관련 사실의 최초 보도 직후에는 “음식점에서 얘기를 나눴다. 룸살롱으로 의심될 만한 어떤 점도 없다”고 했다가 이날 추가 보도가 나오자 “친구가 오라는 장소로 갔을뿐 그날 처음 방문한 곳이었으며 여 종업원도 동석하지 않았다”고 강조했다. ‘처음 간 것’이라는 해명은 정씨가 멤버십 회원이 아님을 설명하는 차원으로 풀이된다.


대기업 임원, 자영업자, 심지어 간부급 공무원까지 나서고 있는 상황이다. 판결문에 따르면 부산진경찰서에서 근무하던 A 씨는 2018년 5월부터 2020년 5월까지 28차례에 걸쳐 장의업자에게 직무상 비밀인 변사사건 발생 위치정보를 알려준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다. “친구 따라 왔다”는 말에 룸살롱 윤락녀들은 별 의심 없이 기자를 스스럼없이 대했다.


해당 질문에 A씨는 '난 2차 보내준 거 아니고 식사하러 보낸 거야. 우리는 모르는 거야"라고 답한 내용도 메시지에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이를 두고 한 법조인은 "A씨가 성매매 흔적을 남기지 않으려 한 것 같다"고 말했다. 말 한마디 제대로 못하고 末席(말석)에 앉아 돌아오는 폭탄주나 꾸역꾸역 마셔야 했던 저로서는 그곳에 대해 별로 좋은 기억이 없습니다. 원래 한국의 술 자리라는 게 초대한 측과 초대받은 측이 마주 보고 앉아서 座長(좌장) 두 사람만 얘기하지 않습니까. 모 방송국 시사프로에서 80만원 받는 근로자도 세금을 내는데, 팁으로 수백만원씩 버는 호스티스들이 세금을 내지 않는 것은 조세형평에 맞지 않는다고 보도한 것을 계기로 작년 1월1일부터 세금을 원천징수하고 있다는 것.


지난 3월 2일 서울지역 S세무서장과 서울지방국세청 L과장, 그리고 삼일회계법인의 고위급 임원 2명이 한자리에 모인 곳은 강남역 인근의 A룸살롱이었다. 넷은 행정고시 동기와 서울대 출신이라는 공통점으로 묶인 사이였다. 오늘의 이슈 이혜영이 노빠꾸에서 말하기를 "걔는 1년 살았고 지금 남편이랑 11년째 살고 있는데 왜이렇게 자꾸 얘기해" 그러고 보면 너무 무례하긴 하다.


구독이 추가 되었습니다.구독이 취소 되었습니다.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기사 저장이 취소되었습니다.링크가 복사되었습니다. 3월 9일 호주를 상대로 7-8로 패배하고, 10일 일본을 상대로 4-13으로 대패했다. 12일 체코전과 13일 중국전에서 각각 7-4, 22-2로 대승했지만, B조 3위로 8강 진출에 실패했다. 매체는 "A구단의 간판 선발 투수 B씨는 C구단의 우완 투수 D씨를 데리고 3월 8일 밤 11시부터 이튿날 새벽 6시까지 술을 마셨고 10일 밤에도 해당 룸살롱을 찾아 다음 날 새벽까지 마셨다"고 전했다.


룸살롱 업계도 이에 맞춰 1인 주대 코스를 개발하고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형테이블을 둘러싸고 있는 소파와 노래방 시설, 생수와 음료수 몇 개, 굳이 다른 점을 찾자면 룸 크기가 조금 작은 정도? 또 B씨와 손님, 접대부 등 13명은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과태료 처분을 받도록 했습니다. 이곳의 30대 업주 A씨와 30대 직원 B씨는 호텔의 일부 객실을 룸살롱처럼 꾸며놓고 손님을 받아왔습니다. 이어 “영화는 영상물등급위원회를 통해 소재 등을 분석해 면밀하게 등급을 나누고 있다. 드라마는 그렇지 못해 영화라면 높은 관람등급을 받을 영상도 낮은 등급으로 송출되기도 한다.


이 프로그램에 불법 전단에 적힌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자동으로 3초에 한 번씩(일반 불법 옥외광고물 업소의 경우 5~20분에 한 번씩) 계속 전화를 걸어 해당 번호를 통화 불능 상태로 만든다. 전화를 받으면 “즉시 불법 광고 전단 살포를 중단하라”는 경고 멘트가 재생되는 식이다. 업소가 수신을 차단해도 다른 번호로 바로 전화를 걸 수 있어 다른 통화를 할 수 없는 상태가 된다. 일본 도쿄에서 지난 3월 열린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에서 한국 야구대표팀은 1라운드 탈락이라는 고배를 마셨다.


앞서 지난 30일 한 매체 보도에 따르면 "WBC 야구 대표팀 주축 선수들이 본선 1라운드가 열린 일본 도쿄에서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고 전했다. 이와 별개로 지난 3월에도 WBC 출전 선수가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는 의혹은 꾸준히 제기되어 왔다. 앞서 국내 한 야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어제 야구 진 한국 선수들, 여자 끼고 술 먹음’이라는 제목으로 글이 게재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최후의 선을 넘지 않았을 뿐 그 안에서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행위(?)를 다 했다는 증언도 잇따랐다. 2%는 룸의 화장실 안에서 은밀한 행위까지 했었다고 고백했다. 하지만 응답자 중엔 하루 비용이 200만원이란 사람도 있었다.


이어 "주대(술 값)이 많이 나오는 이유는 양주값에 종합소득세,부가세, 카드수수료 등 각종 세금이 붙어 그렇게 많이 나올 수 있다"고 덧붙였다. 가격은 파티룸마다 천차만별인데 대부분 팀별로 시간당 요금을 받는다. 사업 목적으로 자주 룸살롱 등 유흥업소를 찾는다는 사업가 A 씨는 “최근 유흥업계 관계자 소개로 파티룸을 몇 차례 다녀왔다. 윤 후보가 검사 시절 라마다 르네상스 호텔 등 유흥 주점을 다닌 것을 비꼰 것이다.

page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